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확신이 없으십니까요? 이 훌륭한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유기적인 방법으로 정원을 가꾸는 아이디어에 감사하지만, 모든 사람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아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너무 복잡하고 낯설어 보여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아래 기사의 쉬운 요령과 간단한 방법을 읽으면 그것이 발목을 잡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정원 가꾸기 활동에 대한 새로운 열정을 발견할 수 있어요.




아스피린과 물을 섞으면 병든 식물을 도울 수 있어요.


아스피린 한 알과 반알을 2갤런의 물에 녹인다.


당신은 단지 식물들이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그 용액을 식물에 뿌려야 해요.


혼합물을 적어도 3주마다 한번씩 식물에 바르도록 하세요.




원예 도구를 찾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까운 곳에 두세요.


사이즈가 좋은 양동이에 보관하거나, 주머니가 큰 유틸리티 바지를 입을 수 있어요.


장갑, 칼집, 철갑판 등 빠른 사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세요.




2-3인치 정도의 퇴비나 유기농 머치로 화단을 덮어요.


두껍게 쌓인 멀치는 잡초를 예방하고, 물을 줄이며, 정원을 비옥하게 할 것이에요.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화단을 더 완성해 보이게 할 것이에요.




유기농 정원에 있는 작은 잡일들을 모두 쌓아두지 마세요.


매일 정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는 없겠지만, 매일 행해지는 작은 물건들조차도 산더미처럼 쌓인 일을 멈추게 할 것이에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가족이 그릴에서 요리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햄버거를 확인하는 사이에 잡초 몇 개를 치울 수 있어요.




당신의 퇴비 더미는 녹색 식물과 건조된 식물을 같은 양으로 포함해야 해요.


잔디깎기, 채소·과일 찌꺼기, 잔디깎기 등이 모두 녹색식물 재료의 예다.


말린 식물 재료는 잘게 썬 신문지, 판지, 톱밥, 짚, 그리고 잘게 썬 목재 재료와 같은 것이에요.


그러나 고기, 육식동물에서 나오는 거름, 숯과 그 밖의 잠재적으로 해로운 물질로부터 멀리하세요.




잡초를 자연스럽게 없애고 싶은가? 잡초를 제거하려면 신문지를 겹겹이 깔아야 해요.


잡초는 적당한 햇빛이 있어야만 자란다.


잡초 위에 신문지를 깔면 햇빛 부족으로 죽는다.


신문들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잘 분해되기 때문에 퇴비에 많은 부가물을 만든다.


신문을 멀치로 덮는 것은 당신의 정원이 눈을 더 즐겁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용기에 씨앗을 심는다면 씨앗의 깊이가 전체 크기의 3배 정도여야 한다는 것이 엄지의 좋은 규칙이에요.


그러나 싹을 틔우기 위해서는 햇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예 가려서는 안 되는 씨앗도 있어요.


일반적인 예로는 아게라툼과 페튜니아를 들 수 있어요.


씨앗을 다루는 방법은 보통 씨앗의 포장지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에요.


당신은 또한 온라인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의 정원에서 민달팽이가 이슈가 된다면, 맥주 덫은 그들을 사라지게 할 수 있어요.


유리 항아리가 여전히 땅 표면과 일직선으로 되어 있는 동안 유리 항아리가 그 안에 놓일 수 있을 정도로 깊은 구멍을 파라.


이제, 병에 맥주를 입술 아래 약 1인치까지 채우세요.


민달팽이는 맥주에 이끌려 갇힌 자신을 발견할 것이에요.




식물에 물을 너무 많이 주지 마세요.


과도한 물은 식물의 뿌리가 토양으로부터 영양분을 얻는 것을 방해할 수 있어요.


야외에서 식물에 물을 주기 전에 일기예보에 비가 내리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폭우가 내렸으면 며칠 동안 식물에 물을 주는 것을 건너뛰어라; 천연 빗물은 식물에 또한 특히 좋을 수 있어요.




유기농 과일과 야채는 살충제나 다른 화학물질에 노출되지 않고 자란다.


그러나 이것이 훨씬 더 건강한 대안이기는 하지만, 유기농 과일과 채소의 표면을 철저히 점검하여 원치 않는 해충이 그 안에 살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어떤 형태의 정원 가꾸기라도 환경에 잘 맞도록 도와주지만,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는 이 개념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


이 정원 가꾸는 방법은 식물이 자라는 방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에요.




유기농 마늘을 재배해요.


이른 봄이나 가을이 되면 촉촉한 흙에 정향나무를 심는다.


정향은 서로 4인치 간격으로 심어야 하며, 끝이 위로 향하도록 1~2인치 정도 깊이로 심어야 해요.


마늘 줄기는 어떤 조리법에서든 부추나 파를 위해 자랄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윗부분이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하면 전구를 수확할 수 있어요.


전구는 말리고 햇볕에 며칠 동안 노출시켜 피부가 약간 굳도록 해요.


마늘을 묶거나 느슨하게 묶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이 조언들을 읽으면 아마도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가지고 있던 몇 가지 의문점들이 풀렸을 것이에요.


바라건대, 그것은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덜 위협적으로 보이게 만들었기를 바래요.


방금 읽은 방법과 마당을 활용하면 풍성한 농작물이 생산되고, 곧 순수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