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지붕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

단열재 불량과 지붕 누수가 모든 주택 소유주들에게 주요 관심사가 될 수 있어요.


고맙게도, 자재는 스스로 설치할 수 있어요.


이 작품을 검토하여 DIY 루프 수리 및 설치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비가 오는 동안 지붕에서 누수가 발견되면 물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누수를 조사하고 수리하세요.


젖은 지붕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사고다.


다시 햇빛이 비치면 산뜻한 눈망울로 지붕을 바라볼 수 있어요.




대상포진을 교체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의 자연적인 성향은 기다리는 것일 수도 있지만, 대상포진은 스스로 고쳐지지 않을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될 수 있어요.


대상포진을 즉시 교체하거나 수리하면 나중에 비용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요.


네가 지붕을 돌보면, 그것이 너를 돌볼 것이에요.




지붕에 오를 때, 안전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해요.


지붕 위에 있을 때 발을 헛디뎌 중상을 입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당신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의 루퍼에게 물어봐야 할 많은 질문들이 있어요.


예를 들어, 각 대상포진에 몇 개의 못을 넣을 계획인지 물어봐라.


일반적으로, 당신은 3개 이상을 원할 것이에요.


방법에 대한 질문을 하고 어떤 대답을 받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 도급업자와 함께 가세요.




루퍼를 고를 때는 책임보험을 꼭 들고 다니도록 해요.


만약 당신의 루퍼가 책임보험에 든다면, 그것은 회사의 평판이 좋다는 꽤 좋은 신호다.


이 보험은 사고 발생 시 비용도 보상해 줄 것이에요.




숙련되고 경험이 많은 지붕 시공사를 선택하세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를 사용했는지 제안해 달라고 말하세요.


자격증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고 경력도 없는 계약자를 고용하면 큰 대가를 치를 수 있어요.




전문적인 훈련 없이는 절대로 지붕 위로 올라가서는 안 되요.


문제가 있으면 전문가를 불러서 살펴보세요.


지붕이 파손된 것은 미숙련 주택 소유자에게 안전한 장소가 아니다.




환경 친화적인 지붕을 설치하려면 살아있는 지붕을 고려해야 해요.


살아 있는 지붕은 흙으로 층층이 구성되어 있고 정원 가꾸기에 공간을 제공해요.


평평한 지붕에서만 이런 작업을 할 수 있지만, 단열 효과가 뛰어나다.




계약자를 고용할 때는 면허증과 보험증 사본을 제공하는 사람만 고용하세요.


만약 그들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들을 고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보호가 없으면 손상이나 설치 실패 시 비용을 회수할 방법이 없어요.




지붕의 파편들을 잘 보존하기 위해서 당신은 지붕에 있는 파편들을 멀리할 필요가 있어요.


파편이 쌓이면 물이 쌓이기 시작할 수 있어요.


지붕에 물이 많이 남아 있을수록 아래 층이 더 많이 썩게 되고, 그렇게 되면 수리비가 많이 들 수 있어요.




지붕을 만드는 회사가 어떤 협회의 회원인지 고려 중인 계약자에게 물어보세요.


더 나은 계약자들은 업계 뉴스와 발전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다른 계약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협회에 가입해요.


어떤 무역 협회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은 계약자가 필요한 만큼 지식이 풍부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품질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의 지붕에서 일하게 하기 전에 항상 당신이 염두에 둔 모든 질문을 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질문을 하지 않은 채 그 문제를 처리하지 못하게 하고 싶지 않아요.


만약 예비 계약자가 질문에 대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들로부터 멀리 떨어져야 할 것이에요.




지붕을 좀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려면 코팅된 금속 지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코팅된 금속은 재활용이 가능하며, 에너지 요금이 크게 절감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에요.


코팅된 금속 지붕은 아스팔트 타일 위에 놓일 수도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오래된 지붕이 쓰레기 매립지를 막히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해요.




예를 들어, 터렛과 같이 좀 더 독특한 지붕 모양을 찾고 있다면, 제안된 루퍼가 이 분야에서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루퍼가 경험이 많지 않다면, 다른 사람을 찾아라.


당신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당신의 지붕을 수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지붕 정비가 중요하고 직접 하기 싫으면 루퍼를 고용해서 할 수도 있어요.


지붕을 설치하는 사람이 얼마나 좋은지에 상관없이, 특히 당신이 극한의 기온을 가진 지역에 산다면, 문제는 점점 더 심각해질 것이에요.


매년 검사를 통해 지붕이 꼭대기 모양으로 유지되도록 할 것이에요.




전문 인력을 채용하기보다는 지붕 수리 기술을 스스로 터득할 수 있어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자료와 다른 모든 것에 관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이 충고를 명심하여 자신의 지붕 설치 작업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