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혈성 종은 고통스럽지만, 이 조언들은 그렇지 않아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통이나 위장병에 대해 공공연히 토론하지만, 치질 치료를 받는 것은 보통 편하지 않아요.


진실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이 상태로 인해 영향을 받고, 매일 그것을 가지고 산다는 것이에요.


이 글의 충고에 따라 치질을 예방하고 완화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치질이 형성되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에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파스타, 오트밀, 통곡빵,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등이 있어요.


섬유질은 장의 운동성을 생기게 하고 치질을 유발할 수 있는 긴장을 완화시켜 줘요.




화장실에서 좀 더 위생적인 것은 외부 치질 발생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장지를 사용하고, 사업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촉촉한 물티슈를 보관해 보세요.




치질의 고약한 경우는 세상의 종말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안도감은 코앞에 닥쳤다.


매일 시간이 허락하는 한 10분 동안 따뜻한 시츠 욕조에 몸을 담그세요.


치질의 통증과 불편을 최소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환부에 냉찜질을 하는 것이에요.




루틴을 치질로 잡아라.


치질의 흔한 원인 중 하나는 손상된 혈관이에요.


루틴은 비타민 C를 흡수하는 데 필요할 뿐만 아니라 혈관 강화에도 도움이 되요.


그것은 양파와 브로콜리와 같은 야채와 감귤류 음식에서 발견되요.


식이요법 보조제로 복용하면 하루 500mg이 좋은 복용량이에요.




치질을 다룰 때는 환부 근처에서 향, 기름, 염료가 함유된 개인용품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이러한 물질에 우발적으로 노출되면 침이나 부은 조직의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빠른 속도로 노출될 수 있어요.




치질에 걸리기 쉬우면 물을 충분히 마시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수분은 변비를 예방하고, 변비를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에요.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소비하는 카페인 제품과 알코올의 양을 제한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에요.




믿거나 말거나, 믿을 만한 치질 구제를 찾기 위해 부엌보다 더 멀리 나갈 필요는 없어요.


그 중 하나로 얼음 팩은 쉬운 해결책이에요.


아이스 팩은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줘요.


치질에 얼음찜질을 하면 붓기가 줄어든다.




치질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대피 중 과도한 긴장이에요.


변은 정제된 음식을 제한하고 물을 많이 마시면 훨씬 더 쉽게 지나간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장운동을 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가장 좋은 신체 위치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발을 쉬게 하기 위해 작은 걸상을 사용하는 것이에요.


흥미롭게도, 치질은 화장실을 사용하면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 관습인 문화를 전염시키지 않아요.


그들이 괴롭히는 정도까지 괴롭히지 않아요.




치질 완화를 위해 환부에 얼음을 바른다.


치질은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요.


조심스럽게 바른 얼음팩으로 붓기와 통증을 해결해요.


대체 얼음 팩과 따뜻한 압축기.


따뜻한 목욕탕에서 푹 쉬고, 목욕할 때 얼음찜질을 하면 치질의 부기가 가라앉고, 훨씬 편해진다.




치질의 원인과 증상을 잘 파악하는 것은 치질로 고생하는 누구에게나 중요해요.


당신이 아는 사람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무엇을 상대하고 있는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해요.


치질은 신경 결말이 민감해지고 부어오를 때 발생해요.




치질은 닭 수두와 비슷할 수 있는데, 수두는 긁을 수 없기 때문에 미치게 할 수 있어요.


긁으면 조직에 작은 눈물을 유발해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어요.


치질이 찢어지면 더 큰 통증이 올 수 있고, 감염될 수도 있어요.




아무리 믿어도 무거운 것을 들어올리면 치질이 생길 수 있어요.


리프팅은 직장 부위에 과도한 부담을 줘요.


정기적으로 치질에 걸린다면 무거운 물체를 최대한 들어 올리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치질 환부의 매우 사적인 특성은 많은 어른들이 친구나 가족들에게 공개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든다.


다행히 방금 읽은 정보는 치질과 관련된 증상과 치료법에 대한 질문 중 적어도 몇 개는 대답할 것이 확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