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트위터, 페이스북 등 유명 소셜미디어 사이트들이 마케팅의 면모를 바꾸고 있어요.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이미 이런 형태의 마케팅을 받아들였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이용하지 않았다.


이 기사의 지침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요령과 요령을 담고 있어요.




다른 블로그에 게스트로 글을 쓰거나 다른 사람에게 글을 쓰게 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이 두 가지 모두 교통량을 발생시킬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 손님 블로거로 일하고 있다면, 그 대가로 당신이 백링크를 받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사이트로 돌아가는 링크를 제공하는 첫번째 사람이 됨으로써 공을 굴리기 시작할 수 있어요.


다른 블로거의 독자들이 아마 와서 너를 확인할 것이에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함께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상호작용은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것이에요.


반면에,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이야기할 것을 주는 적극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요.




Twelow나 Tweepi와 같이 트위터와 관련된 툴은 유용해요.


이러한 도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대상 청중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은 또한 영향력 있는 사용자들을 식별할 수 있어요.


그러면 당신은 그들이 곧 당신을 따라오기 시작하기를 바라면서 당신이 따라가야 할 사람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어요.




자신의 게시물 내에서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그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유명 트위터 사용자의 트윗을 자주 활용하세요.


@ 기호 뒤에 사용자 이름을 넣어 참조하세요.


이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리트윗하거나 심지어 당신만을 위한 답신 트윗을 쓸 것이에요.




YouTube 동영상을 업로드하기로 결정했을 때 설명의 어딘가에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추가해야 하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링크에도 추가해야 해요.


Twitter와 Facebook 계정에 대한 편리한 링크를 통해 관심 있는 시청자들이 친구들에게 동영상을 퍼뜨려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어요.




회사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기본 블로그 항목이 게시되면 Facebook 프로필에 블로그 컨텐츠를 통합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와 연결하여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읽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인내심을 가져라.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믿어야 해요.


세상을 감동시키려 하지 말고 정말로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씩 이기는 데 집중하세요.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대규모의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갖게 될 것이에요.




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설문 조사를 작성하도록 요청하세요.


만약 그 결과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하루에 몇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분명 여러분의 회사를 위해 가시적인 존재감을 가질 필요가 있어요.


고객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 이름을 등록하고 계정을 만드는 데 시간을 투자하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하면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기업에 대해 게시된 것들을 감시할 필요가 있어요.


소셜 미디어는 매우 빨리 퍼질 수 있고, 당혹스러운 실수들이 인터넷을 통해 매우 빨리 퍼지는 경향이 있어요.


귀사가 받는 노출이 귀사의 명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종류인지 확인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낙인이 찍혔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아바타, 배경, 그리고 가능한 모든 곳에 당신의 회사 로고를 사용하여 당신의 회사와 친숙함을 만들어야 해요.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에 동일한 색상표를 사용하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의 브랜딩에 도움이 되고, 그것은 당신의 가입자들이 당신을 더 쉽게 식별하고 믿을 수 있게 해요.


브랜드가 자신에게 유리할 수 있도록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사업을 더 많이 이끌어내기 위해 훌륭하다는 것을 배우기 시작함에 따라, 이 전략이 어떤 장점을 제공할 수 있는지 차분히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해요.


마케팅 계획에 SMM 구성 요소를 추가하지 않으면 매출 손실과 경쟁 우위를 초래할 수 있어요.


당신의 초점이 오로지 마케팅이든, 아니면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든지 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견고한 토대를 위해 당신이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