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요통으로 인한 고통과 불편함을 느끼기가 쉽지 않아요.


여기서의 충고는 만성 요통을 다루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이 어떤 안도감을 찾도록 도울 수 있어요.


이 글의 모든 방법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니, 시간을 두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으세요.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럽지 않은지 확인하여 요통을 피하세요.


부드러운 매트리스를 사용하면 등이 어색한 위치로 처져 요통을 유발할 수 있어요.


딱딱한 매트리스가 이상적이지만 콘크리트와 같은 매트리스는 요통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선택하지 마세요.


여러 가게에서 매트리스를 시험해 보는 것이 당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항상 요통에 주의하세요.


차라리 허리의 고통을 무시하려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들은 그것을 떨쳐버리려고 하거나, 무시하려고 해요.


많이 움직이면 실제로 통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어요.


통증이 조금 누그러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야 해요.




많은 운동 프로그램이 통증 완화와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데, 이것은 미래에 통증을 예방할 것이에요.


예를 들어, 요가는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부상을 피할 수 있어요.


무거운 물체를 자주 들어 올릴 필요가 있다면, 이를 보강하기 위해 코어 근육을 위한 근력 훈련에 집중하세요.




등으로부터 약간의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다른 근육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같은 자세로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지 말고 반복적인 동작을 피하도록 해요.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허리가 아프지 않게 하려면 앉아서 좋은 자세를 연습하세요.


무거운 상자를 들어 올리는 것과 같은 활동만이 요통을 일으킨다는 것이 통념이에요.


장시간 앉아 있는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 근육에 누적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유전학적으로나 생활방식을 선택해서 허리 부상이 생기기 쉬운 것이라면, 당신은 정기적으로, 심지어 통증이 시작되기 전이라도 지압사를 만나도록 하세요.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허리 통증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에요.


근육 경련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지 않도록 제대로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해요.


등의 환부에 열원을 바른 후 휴식을 취하세요.




현재 통계에 따르면 현재 66%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등에 통증을 경험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고통 직전에 일어나는 어떤 일, 또는 하나의 특이한 사건에 의해 촉발된다고 생각해요.


사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요통에 기여하는 일련의 사건들의 마지막 부분일 뿐이에요.




통념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자주 해야 해요.


요통 환자들은 운동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스트레칭과 등근육 발달은 많은 사람들의 아픈 허리 상태를 개선할 것이에요.




잠자는 길 조심해요.


등에 업혀 자는 것이 편치 않을 수도 있지만, 요통으로부터 가장 많은 안도감을 주며, 밑에 발열 패드를 깔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줘요.


어떤 이유로든 반드시 엎드려 자서는 안 되요.




요통 증상이 심한 상황에는 들어가지 마세요.


일반적인 등 경련 유발 요인으로는 카페인, 탈수, 스트레스, 불안, 수면 부족, 나트륨 부족 등이 있어요.


허리 경련이 있다면 환부에 열을 가한 후, 추가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등을 쉬어야 해요.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는 것은 요통이 악화되는 한 가지 이유다.


물체를 들어올릴 때는 항상 주의하세요.




당신의 유기농 식품 매장에 당신의 허리 통증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요청하세요.


오늘날 시중에는 많은 상품과 치료법이 있는데,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려고 하는 것보다 단순히 쇼핑만 하고 무엇이 가능한지 보는 것이 정말 더 효과적이에요.


직원으로서 요통 치료에 어떤 아이템이 좋은지.




위 기사의 방법은 많은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왔고, 그들은 그들이 허리 통증을 줄이고 활동 수준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었어요.


배운 것을 어디든 응용하여 마침내 만성적인 고통에서 어느 정도 완화를 느끼도록 하세요.